동적 기사 마케팅 캠페인에 다음 제안 사용

2020. 6. 4. 10:31카테고리 없음


동적 기사 마케팅 캠페인에 다음 제안 사용



기사 마케팅은 매우 흥미진진하지만 다소 위협적인 경험이 될 수 있는데, 특히 당신이 그 방법을 전에 사용해 본 적이 없다면 더욱 그렇다.


그것은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부분에 대한 많은 연구가 필요한 기술이다.


이 기사를 읽으면서 얻은 통찰력을 이용하여 목표에 도달하는 길을 잘 가도록 하라.




다음과 같은 내용을 구축하려면, 정기적으로 유용하고 흥미로운 내용을 작성하십시오.


대화적이고 친근한 어조로 써라.


비록 그 주제가 매우 기술적인 것일지라도,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비전문가의 용어를 사용함으로써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독자들이 당신의 기사를 좋아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자신만의 고유한 로고를 만들어야 한다.


쉽게 인정받는 로고가 대기업의 전유물이라는 것은 흔히 있는 오해다.


당신의 페이지에 자주 접속하는 사람들은 당신을 당신의 로고와 연관시키기 시작할 것이고, 만약 그들이 인터넷의 다른 곳에서 그것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을 떠올리게 될 것이다.


친숙한 로고는 독자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에 흥미롭고 유익한 많은 정보를 포함시켜라.


스팸메일을 금지하는 법도 있고, 사람들은 스팸메일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독자들이 자연에서 스팸메일이 되지 않을 관련 콘텐츠를 여러분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가입자를 잃게 되고, 따라서 잠재 고객을 잃게 된다.




한 사람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다른 사람이 그것에 만족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고객 호평을 위해 웹사이트에 공간을 예약하십시오.




기사를 쓸 때 과도한 키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사에서 키워드가 5회 이상 반복되면 검색 엔진과 독자 모두 당신의 사이트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키워드를 기사당 5회 미만으로 사용하여 과도한 사용을 방지하십시오.


그러면 방문자가 사이트에 더 잘 응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기사 마케팅의 성공은 항상 콘텐츠의 양과 질을 포함한다.


다양하고 질 좋은 기사들은 독자들에게 선택권을 줄 것이다.


기사 작문은 더 자주 할수록 쉬워지고 당신은 더 빨리 기사를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다.




다른 사람을 복사하지 마십시오.


창의성과 개인 스타일을 활용하여 업계 선두 주자가 될 혁신적인 콘텐츠를 작성하십시오.


중복 콘텐츠를 확인하는 필터는 매년 계속 늘어나고 있다.


그러므로, 웹에 있는 다른 자료들을 복사하는 것은 결국 당신의 웹사이트를 손상시킬 것이다.




마케팅의 성공을 보장할 숨겨진 비밀은 없으며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부정직하게 행동하고 있다.


세상에는 정말 돈 많은 속셈이나 비밀이 없다.


단순하다는 점, 어떤 콘텐츠 유통을 통해서도 처리되는 마케팅이 기사 마케팅이라는 점만 주목하면 된다.




방문객들을 격려하기 위해, 사람들이 읽고 싶어하는 기사를 쓰세요.


인기 있는 기사들은 "방법" 타입으로 보이며 그래픽과 도표를 제공한다.


또한, 월 단위로 여론조사를 사용하는 것은 교통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독자들이 글을 더 재미있게 쓰고 싶다면, 글을 쓸 때 친구와 대화하는 척하는 것이 좋은 기술이다.


이것은 당신의 기사를 친근하게 만들고 온라인상의 대부분의 공식 기사만큼 싱겁지 않다.


기사에 느긋한 어조로 독자와의 대화를 만들어라.




기사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단계를 거쳐야 한다.


너는 이 충고를 받아들여, 네 자신의 전략에 사용해야 한다.


기술력과 끈기를 겸비하면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 있다.